아이폰X & 6S

아이폰 손전등 밝기 [부제 : 잠금화면에서도 가능한가?]

아이S'티 2019. 9. 15. 17:39
반응형

  아이폰 손전등 밝기 [부제 : 잠금화면에서도 가능한가?]



안녕하세요. 아이S'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제 본래의 컨텐츠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손전등의 밝기 조절 방법과 잠금화면일 때 손전등을 ON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잠금화면에서 손전등을 켜는 방법부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비밀번호를 해제한 후에 손전등을 이용하려면 시간이 걸리죠? 그런데 아이폰 잠금상태에서도 바로 손전등 기능을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폰 잠금상태에서 2가지 기능이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좌측하단에 손전등과 우측하단에 카메라입니다. 손전등 표시를 3초간 누르고 있으면 색상이 회색에서 흰색으로 변경됩니다. 흰색으로 변경되면 손전등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그리고 카메라고 끄고 싶다면 똑같은 방법으로 3초간 터치하시면 꺼집니다.



잠금화면 해제 상태에서 우측상단바를 밑으로 내리면 위와 같은 기능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손전등 표시를 클릭해서 손전등을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손전등의 밝기를 조절하고 싶다면 손전등을 길게 누르면 밝기조절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손전등은 5단계로 밝기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게 끝이랍니다. 아주 간단하죠? 의외로 아이폰 사용자분들 중에서 손전등 밝기 조절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아셨다면 한 번 적극적(?)으로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