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 & 6S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 방법

아이S'티 2019. 5. 21. 22:08
반응형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 



안녕하세요. 아이S'티입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한 지 9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맨 처음에 사용한 아이폰은 "4"였습니다. 군대를 다녀와서 대학교를 복학하고 아이폰을 처음 영접했는데요. 그 전에는 모토로이를 사용했었어요. 그리고 중간에 갤럭시를 사용했지만, 역시 저는 애플이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은 X를 사용하고 있는데, 6S보다 무거워서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저의 사담은 여기까지만 하고요. 예전엔 전화번호를 많이 바꿨었는데요. 그 때마다 번호가 익숙하지 않아서 초반에 전화번호를 잊어먹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그런 경험이 있으시죠? 그럴 땐 어디서 내 번호를 찾아야 할까요? 오늘은 아주 간단하고, 필요없을 것 같지만, 꼭 필요한 아이폰에서 내 전화번호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통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연락처]를 클릭한 뒤에 연락처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연락처 목록 맨 위에 보시면 '나의카드'라는 목록이 있습니다. 눌러주세요.



누르면 상단에 [전화번호 (Siri가 설정에서 찾음)]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단에 나타나는 것이 여러분들의 전화번호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제 전화번호 잊어먹는다고 하더라도 금방 찾을 수 있겠죠? 그런데 비밀번호를 잊어버린다면 완전히 낭패네요. 그건 초기화 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