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S'티 Daily

영풍문고 재고확인 쉽게 하는법

아이S'티 2019. 5. 28. 21:41
반응형

  영풍문고 재고확인 쉽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아이S'티입니다.


여러분들은 책을 좋하시나요? 저는 좋아하는 편이고, 나중에 읽을 책들 혹은 읽었으면 하는 책들을 서점에서 충동구매를 합니다. 서점이라는 곳은 조용하기도 하면서, 사색하기도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가끔 머리를 식히고 싶을 땐 서점을 돌면서 이런저런 책들을 읽어본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생각난 김에 영풍문고의 재고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야만 매장의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택배로 받는 시스템도 있지만, 가까운 매장에 재고있다면 바로 받을 수도 있답니다. 그럼 홈페이지를 보면서 같이 알아봅시다.



원하는 책을 선택하시면 [장바구니], [바로구매], [나우드림] 3가지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나우드림"은 원하는 책을 매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나우드림 버튼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해당 도서의 재고를 전국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도서가 가까운 매장이나 원하는 매장에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우드림을 신청하시기 전에 매장에 전화해서 재고가 있는지 정확하게 확인해보는 게 좋습니다.



수령 지점 메뉴를 클릭하신 후에 원하는 지점을 선택하시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해당 매장이 휴일인 경우 당일 수령이 불가능하고, 매장에 재고 없으면 주문할 수 없습니다. 또한 매장의 재고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시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