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S'티 Daily

3번째 유튜브 영상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아이S'티 2019. 5. 14. 23:32
반응형

  3번째 유튜브 영상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S'티(아이스티)입니다. 3번째 영상을 촬영하는데 녹음에 좀 더 신경쓰고 있어서 시간이 조금 걸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을 녹음을 부드럽게 하고자 노력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이 듣기에는 숨소리가 들리지 않는다고 하는데 저는 자꾸 숨소리 때문에 계속해서 녹음을 다시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마이크도 구입했기 때문에 마이크를 통해 보다 음질감을 높여서 좋게 전달할 수 있는 영상을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 말고 다른 블로그에는 퇴근 하면서 핸드폰으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오늘 시간을 빨리내서 작성하려 했지만, 벌써 11시가 넘어갔네요. 그래도 글을 써야하기 때문에 지금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진이 올라가질 않아서 우선 발행을 하고 사진을 추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3번째 영상에 대해 잠시 말씀을 드리자면, 실전적인 내용보다는 저의 경험담을 담은 영상입니다. 블로그를 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한 것이지만, 그 꾸준함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계획표를 먼저 작성해야만 지속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계획표와 그리고 적절한 동기부여에 대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이번주 주말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블로그에 한 30개 이상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작성 후에 콘텐츠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콘텐츠가 여러분들에게 또 동기부여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요. 또 저에게도 동기부여가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과 같이 성장하는 블로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굿나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