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S'티 Daily

레몬1000C+를 자주 마셔요. (영양성분과 함유량)

아이S'티 2019. 5. 13. 22:52
반응형

  레몬1000C+를 자주 마셔요. (영양성분과 함유량)



안녕하세요. 아이S'티(아이스티)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제가 자주 마시는 비타민 음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아침마다 그리고 자주 비타민과 식이유황을 먹습니다. 아침에 매일 공복에 MSM식이유황을 먹고요. 부모님들도 드시는데, 효과가 좋답니다. 제가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본 결과 MSM은 비타민 흡수율을 높여주고, 만병통치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혹시 "심장암"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조금 생소하시죠? 심장은 암에 잘 걸리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 몸에서 유황을 심장이 가장 먼저 쓴다고 합니다. 그 외에 관절이나 혈관에도 아주 큰 효능이 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인 포스팅에 돌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저녁에 퇴근하면서도 2병을 원샷했습니다. 우선 친절하게(?) 오픈 방법이 뚜껑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병에는 LEMON 레몬 1000C+라고 되어 있지만, 뚜껑엔 DAILY-C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제가 다 마셨어요.



영양정보


총 내용량 140ml (60Kcal)


나트륨 30mg (2%)

탄수화물 15g (5%)

당류 14g (14%)

지방 0g (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0g (0%)

비타민C 1,000mg (1,000%)


많이 마시는 날엔 5병 넘게도 마셨던 것 같은데요. 저는 딱히 비타민C를 과다하게 복용했다고 해서 큰 부작용은. 아니 부작용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몸이 받아드리지 못하면 흡수되지 않고, 그대로 배출되는 것 같습니다. 몸이 정말 안좋을 것 같으면 비타민C 칵테일 링거를 맞기도 하는데요. 거의 드물긴 해요.



벌꿀이 0.1%, 레몬청징 농축액 0.8%(레몬 과즙 5%)가 들어 있다고 나와 있네요.



표지에 레몬 32개 분량의 비타민C 1000mg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레몬 과즙은 이스라엘 산이고요. 설탕, 천연향료, 구연삼사나트륨, 구연산, 홍화황색소, 효소처리루틴이라는 것도 들어 있군요. 가장 좋은 건 과일 그 자체로 먹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비타민C가 없으면 저는 음료로 대체해서 마시기도 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