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S'티 Daily

홈플러스 다크초콜릿 먹어본 리뷰

아이S'티 2019. 5. 23. 23:57
반응형

  홈플러스 다크초콜릿 먹어본 리뷰



안녕하세요. 아이S'티입니다.


오늘 사무실에 물이 다 떨어져서 근처 홈플러스 매장에 갔는데, 우유가 들어 있지 않은 다크 초콜릿이 있어 한 번 사봤어요. 그리고 후딱 먹어치워 버렸습니다. 저는 우유나 치즈, 고기 종류등 동물성 제품을 먹지 않아서 과자나 음료를 구입할 때 '알레르기 성분'을 꼭 확인합니다. 



가끔 단 것이 땡길 때가 있는데, 초콜릿이 제격이긴 하지만, 대부분 우유가 들어 있어서 포기했는데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다크초콜릿은 우유가 들어 있지 않아서 그걸 즐겨먹었어요. 모든 이마트24에 있는 줄 알았는데 없더군요. 그래서 포기했는데 마침 홈플러스에 있길래 바로 구입했답니다. 그럼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다크 초콜릿 리뷰를 시작해 볼게요.



딱봐도 홈플러스 다크 초콜릿처럼 느끼집니다. 빨간색하면 홈플러스, 노란색하면 이마트가 떠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각인되셨죠?



그 외에 여러가지 초콜릿들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여기엔 '우유'가 안들어 있는 초콜릿이 많더라고요. 홈플러스 다크 초콜릿 윗칸에 보니까 "서울대학교 약콩초콜릿"이라는 것도 있는데 여기에도 우유가 들어 있지 않았어요. 그리고 고려대학교 초콜릿도 있고, 대학교 이름이 들어간 초콜릿을 보니 생소하네요. 두유나 우유 종류는 많이 봤던 것 같은데요. 그쵸?



제가 사무실에서 계속 마시는 아이시스 350ml 세트(?)랑 초콜릿을 구입해서 나왔어요. 그럼 먹어볼까요!?



이런..오자마자 바로 먹어버렸답니다. 너무 오랜만에 초콜릿과의 만남이여서 그런지, 그리고 오늘 따라 뭔가 감정 기복이 심했기에 더더욱 빨리 먹었던 것 같아요. 이마트24 다크 초콜릿이랑 비교했을 땐 그게 더 좀 더 진한 맛이 있었던 것 같아요. 암튼 무슨 맛으로 먹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허겁지겁 먹어버렸답니다.



보시는 것처럼 우유가 들어 있지 않고, 원재료명 및 홤량에 코코아매스, 설탕, 저지방코코아분말, 해바라기레시틴만 들어 있어요. 원산지는 벨기에입니다. 다크 초콜릿은 72%이고요. 여러분들도 홈플러스 가면 한 번 먹어보세요. 아주 단 초콜릿에 길들여진 분들이라면 밍밍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