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App

멜론 스밍 반복재생 및 횟수 확인하는 화면

아이S'티 2019. 5. 21. 23:22
반응형

  멜론 스밍 반복재생 및 횟수 확인하는 화면



안녕하세요. 아이S'티입니다.


여러분들은 노래 자주 들으시나요? 출근길에 보면 90%정도는 이어폰을 착용하시면서 출근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퇴근길도 마찬가지고요. 이번 포스팅에선 멜론 스밍 반복재생과 스밍을 돌린 횟수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멜론에서 이벤트로 제공해주고 있는 저렴한 요금제로 사용하고 있어요. 혹시 멜론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할인을 통해 즐겁게 음악을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먼저 멜론 어플을 실행한 뒤에 하단에 멜론 리스트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리스트 상단에 보시면 [반복재생]이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노래 리스트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클릭하면 '반복을 시작할 첫 번째 곡을 선택하세요.'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그럼 스트리밍을 반복할 첫번째 곡을 리스트에서 선택합니다.



첫번째 곡을 선택하면 '마지막 곡을 선택하시면 반복재생을 시작합니다.'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마지막 곡을 선택하면 즉시 반복재생이 시작됩니다. 간단하죠? 그럼 다음으로 스밍을 돌린 횟수를 확인하는 화면을 알아봅시다.



스트리밍을 확인할 곡을 재생한 후에 우측 상단에 점 3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하단에 팝업이 하나 뜹니다. 거기서 [곡정보]를 클릭합니다.



[곡정보]에서 [상세정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스트리밍 리포트] 부분에서 '총 감상 횟수'에서 해당 곡의 스트리밍 돌린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iOS Ap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메모장 앱으로 나를 저장한다.  (3) 2019.04.30
인스타그램 프로필 편집 방법  (2) 2019.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