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T' BLOG

네이버 인플루언서 자격조건

아이S'티 2022. 8. 7. 20:15
반응형

    네이버 인플루언서 자격조건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있어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양질의 컨텐츠가 우선이겠지만,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비지니스적으론 접근하기 어렵겠죠. 물론 개인적인 공간으로 활용한다면 제가 말씀드린 내용들이 큰 의미가 없겠지만요. 하지만 뭐든지 꾸준히 하다보면 그 안에서 팬덤이 생기게 되고, 자연스럽게 비지니스적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상위노출의 장점은 시간이 갈수록 수익적인 부분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특정 분야의 정보를 많이 가지고 있다면...흔히 "덕질"이라고 하죠. 특정 분야의 덕질이 가능하다면 이 포스팅을 주목하셔야 할 겁니다.

 

반응형

 

네이버 인플루언서 신청 후 선정될 경우 일반 블로그 보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애드포스트 수익을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의 조건은 여러분의 분야에 따라 설정됩니다. 지원할 수 있는 분야는 IT테크, 생활건강, 프로스포츠, 방송/연예, 대중음악, 영화, 공연/전시/예술, 도서, 경제/비즈니스, 어학/교육, 리빙, 푸드, 운동/레저, 자동차, 패션, 여행, 뷰티, 게임, 동물/펫, 육아로 나눠져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지원하기 [링크]


지원하실 의향이 있다면, 위 지원서 양식을 작성해서 지원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원 후에 통과되어 인플루언서가 되실 경우 위에서 언급했던 수익적인 부분은 물론이거니와 상위노출을 통해 애드포스트 외 다른 수익모델을 만들었을 때 유리한 위치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꾸준히 한 가지 주제로 진행하셨던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통과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인플루언서는 블로그 채널 외에도 네이버 포스트, 동영상 채널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유튜브, 인스타그램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은 외부채널이기 때문에 인증이 필요합니다. 저도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한 가지 분야에서 꾸준히 발행 뒤에 인플루언서에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직도 플라잉삭스 몰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