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T' BLOG

블로그로 돈버는법에 대한 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

아이S'티 2019. 5. 6. 22:44
반응형

  블로그로 돈버는법에 대한 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S'티입니다.


지금 유튜브에 올릴 두번째 영상을 녹음하고 있는데, 아직 마이크가 오질 않아 핸드폰으로 녹음하고 있는데요. 사무실 밖에 잡음(노래방 소리지르는 소리, 오토바이 소리, 사람들 웃는 소리 등)으로 인해 녹음 중 계속 멈칫멈칫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조용한 새벽 시간까지 기다려서 녹음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일을 하면 언제나 설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있으니 더욱더 열심히 해보고 싶은 마음도 생기고요. 제가 해야 할 것들은 더욱 많아졌으나, 그로 인해 제 행복감도 더욱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쉴틈이 없다는 건 즐거운 일이니까요.


애니웨이. 앞으로 블로그 수익을 넘어서 마케팅 공부를 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만들어 가보려고 합니다. 두번째 영상에서 말씀드릴테지만, 애드센스를 잘한다는 것은 웹 마케팅 그리고 전반적인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것을 뜻하며, 이는 다른 사람들이 갖고 있지 않은 능력을 가지게 되었음을 뜻합니다.


애드센스로 돈을 못 벌어서 한탄하기 보다는 아직 자신이 배우지 못한 것이 있기에 수익을 올리지 못하는 것이라 생각하면 더욱 열정을 불태울 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애드센스과 부수적으로 다양한 광고들을 진행하면서 많은 것들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는 단순히 돈을 버는 수단에서 벗어나서 모든 물건을 팔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하나의 과목이라고 생각하면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집에서 녹음하려고 했으나, 24시간 쿵칫쿵칫되는 윗집과 어디서 들려오는 강아지 소리로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한 새벽 2시까지는 기다려봐야 할 듯 합니다. 오늘 따라 노래방 소리가 더 잘 들리는 것 같네요. 그럼 2편을 올리기 전에 블로그 글들을 쭈욱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