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S'티 Daily

초보IT 아이S'티의 모험 시작

아이S'티 2019. 4. 25. 17:41
반응형

아이S'티 블로그

 

안녕하세요.

 

IT 입문자 "아이S'티"입니다. IT를 접한지는 상당히 오래되었지만, 본격적으로 탐구를 해보려고 전문(?)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IT탐구 외에도 다양한 것들도 같이 다뤄보려고 합니다. 미숙하지만, 여러 이웃분들도 만나고 좋은 블로그로 성장시키고 싶네요.  오늘 KT 대리점에 가서 바꾼 아이폰X로 운을 띄워보려고 합니다.

 

아이폰을 맨 처음 접한 건 2012년 아이폰4부터 입문을 시작했지만, 기능적인 부분보다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중간에 갤럭시를 한 번 사용하긴 했지만, 저에겐 아이폰이 제격인 것 같더라고요. 전 음악도 좋아하고, 디자인이나 책에 대한 관심도 많아 그 분야들도 다뤄보겠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는 오래되었지만, 특정 분야를 다뤄본 지가 상당히 오래되서 그런지 기분이 설레네요. 제 네이밍은 마시는 아이스티와  IT를 합성한 합성어입니다. 뭔가 깔끔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짓게 되었어요. 그에 맞는 주소도 깔끔하답니다. (ice-t.tistory.com)

 

기억하기 쉬운 네이밍이죠?아! 이웃분들과도 많이 교류하고 싶네요. 혼자 하는 것보다 같이 하는 게 재미적으로도 배가 되니까요. 동기부여도 더 잘될 것 같고요. 그럼 시작해 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