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T' MONEY

KB부동산 분양 정보 확인하는법

아이S'티 2022. 8. 7. 17:30
반응형

    KB부동산 분양 정보 확인하는법


 

요즘 부동산 시세가 많이 떨어지고 있어서 집으로 재테크 및 투자하시는 분들은 마음이 많이 무거우실 것 같습니다. 그래도 부동산은 메리트 있는 투자 상품이라는 것은 변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KB금융 그룹에서 운영중인 KB부동산 예전엔 "리브온"으로 불리는 웹사이트에서 분양정보를 확인하는 법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부동산은 앱으로도 있으나,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해서 몇 가지 눌러보니, 웹사이트에서는 제한되어 있고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우선 금일 설명해드릴 분양 정보는 웹사이트, PC에서도 가능하답니다. 좌측 메뉴를 클릭하면 "분양"카테고리가 나옵니다. 클릭해 봅시다.

 

반응형

분양 메뉴에서는 지역 옵션을 기준으로 전국, 서울, 인천, 경기, 부산, 대구 등 대표지역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순위, 무순위, 추첨제 3가지 세부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분양 중에서 청약이 가능여부도 별도 분양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양정보를 클릭하시면 예상 평균 경쟁률과 예상 평균 가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청약가점 계산기를 통해 현재 여러분들의 청약 가점이 어느정도인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계산기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가입 후 로그인을 하셔야만 가능합니다.

 

아래 사이트 주소를 남겨놓도록 할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KB부동산 리브온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