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T' MONEY

부자가 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아이S'티 2019. 7. 28. 20:25
반응형

  부자가 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안녕하세요. 아이S'티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최근에 어떠한 의구심으로 인해 그 문제가 무엇인지를 진지하게 고민하게 되었고, 저를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한다고 해서 과연 그에 합당한 결과가 당연하게 따라오는 것일까? 여기서 논점은 이것입니다. "무조건 열심히 하면.."


하지만 최근에 부자와 부에 관련된 책들을 몇 권 읽고 난 뒤에 저의 생각이 완전히 틀렸음을 깨달았고, 지금까지 부자가 되기 위한 시스템에서 벗어나서 열심히만 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연하게 저는 이 시스템이 적용되어 제 사업이 잘 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 땐 어떤 특정한 방식에 따랐긴 했지만, 그저 열심히 해보자라는 의도가 더 많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열심히했던 방향은 부를 만드는 시스템에 적합한 방법이였기 때문에 돈을 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돈을 많이 번다고 해서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부자라는 것은 돈을 쓰더라도 계속해서 주머니를 채워주는 수입원이 있어야만 진정한 부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수입원은 어디서 만들어지는 것일까요?


우리가 열심히 일해서 번 돈에서 그 수입원은 만들어진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수 많은 사람들이 부는 부자들만이 독식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지만, 우리 모두가 억만장자가 될만큼 눈 먼돈들이 계속해서 돌아다닙니다. 저는 제가 지금까지 잘못된 방식으로 살아오고 있음을 깨달았지만, 욕망과 승리한 적이 거의 없기에 부자가 충분히 될 수 있었음에도 현 상태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저는 그런 것들을 인지했다는 것과 이제 진짜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았다는 것에 그리고 그 방법들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몸과 마음 속에 깊히 새길 수 있다는 것에 너무나도 행복하고 감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 저의 수입 그리고 지출 내역에 대한 부분을 관리하면서 보다 현명한 소비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축을 꾸준히 하고, 종자돈을 만들어 돈으로 돈을 만드는 수입원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제가 하고 있는 일이 있지만, 그 일 외에 다른 것에 신경쓴다면 그 중에 가장 크게 신경쓰는 부분은 "돈"과 대부분 연관되어 있지 않을까요?


적어도 "돈"에 대해서 인색해지지 않고, 돈에 대한 자유를 누릴 수 있다면 내가 하는 일에서 더 많은 성과와 영감을 끌어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부자가 되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특별한 이유 우리가 그것을 특별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특별하게 느끼지 못하는 건 아닐까요? 그건 분명 특별합니다. 내 수입에 일정 비율을 저축하고, 현명한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고, 실천하고, 눈뜬 낙관론자가 되는 것.


종자돈을 모으는 이유는 "여행", "맛있는 것", "내가 사고 싶은 것"등과 같이 한낱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한 것으로 끝내버린다면 그보다 더 많은 것을 즐길 수 없게 된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종자돈으로 또 다른 수입원을 만들고, 그 수입원들로 더 큰 돈을 만들게 되었을 때 비로소 종자돈은 한 번의 욕망을 채워주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끝없는 욕망을 채워줄 황금줄기가 될 것입니다.


저는 이런 부자의 법칙은 지금 시대에 우리는 정말 큰 부자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엄청난 법칙이라 생각합니다. 이것을 단순히 돈에 적용하지 않고, 우리가 정말 큰 수입원으로 만들 수 있는 블로그에 적용하게 되고, 그것을 사업에 적용하게 된다면?


우리가 정보를 다룰 때마다 그 곳에는 돈이 모입니다. 그리고 작은 물줄기가 되어 강이 되고, 결국 바다가 되어 더 이상 깊이를 알 수 없을 정도로 돈이 모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급하게 생각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해내려고 하기보다는 정해진 것에서 최선을 다해서 매일 매일 일관성을 가지고 작성해가기로 했습니다. 


그러다보면 어느덧 물줄기는 점점더 커질 것이고, 그 때가 되면 여유가 생기고 더 큰 물줄기를 만들 다른 수입원들을 만들 능력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다행히도 위에서 잠시 언급했던 것처럼 저는 3년 전에 돈이 만들어지는 시스템이 적용된 상황을 겪었고, 그 당시의 느낌과 감정을 잘 알고 있습니다.


확실히 돈에 대한 여유가 생기게 되면, 점차 생각의 폭이 늘어나고 나 자신을 단련시키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시간을 더욱 많이 갖게 됩니다. 우리에겐 자유가 있다고 말하지만, 어쩌면 노예보다 못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 적은 없으신가요? 그것은 당신이 노예의 근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은 아닐까요? 만약 그게 아니라면, 증명해 보세요. 우리는 자유가 있고, 그 자유로 많은 돈을 벌어서 많은 이들을 도와야 합니다.


저는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방법은 제가 가난에서 벗어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어떤 부자들을 보면서 나도 부자가 되어야 했다고 생각했고, 그로 인해 제가 부자가 될거고, 누군가 저를 보고 부자가 됩니다. 이 것들이 몇 번만 반복된다면 분명 가난은 금새 없어질 것이며, 누구나 부유한 삶을 살아가겠죠.


지구상에 존재하는 종 중에서 인간 말고, 지구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해결할 수 있는 종은 없습니다. 환경, 동물, 기아 등 이것들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인간 뿐입니다. 우리가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누군가의 잘못을 비판하는 시간을 갖기보다는 그 시간에 자신을 업그레이드 시켜서 우리가 존중받고 존경받을 수 있는 위치에 올라가 그것을 올바르게 바꾸는게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요?


희한하게도 전쟁을 반대하면 전쟁은 더욱더 커집니다. 질병을 생각하고 말하면 질병의 발병율은 더욱 높아집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부자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한다면 우리는 부자가 될까요? 생각만으론 부족합니다. 우린 실천해야 하고, 행동을 생각과 일치시켜서 결과물을 만들어야 합니다.


은행 통계에 따르면 부자는 매년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주위엔 부자라고 하는 사람들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왜냐면 우린 부자는 되고 싶어하지만, 부자와 같은 생각과 행동은 하지 않기 때문이죠. 저에게 이번 9월부터 내년 3월까지 엄청난 기회가 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씨앗을 뿌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9월부터 3월동안 수확의 시기를 거치고, 풍족하게 거둬서 그것을 보다 많은 수입원이 되도록 만들 것입니다. 제가 위해서 말씀드렸던 부자의 법칙처럼 9월부터 3월동안에 저에게 들어오는 돈은 무한합니다. 그러나 그 시장에서 제가 가져갈 수 있는 것은 한정될 수 있지만, 그 금액은 얼마가 될지 모릅니다. 제가 9월까지 얼마나 많은 씨앗을 뿌렸고, 얼마나 제대로 뿌렸느냐에 따라 수확되는 작물의 질과 양은 다르겠죠.


저는 제 사업을 5년간 했고, 그 시기를 제대로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 이용하지 못했던 시기의 모든 부를 지금 끌어드릴 차례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더 많은 수입원을 통해 제가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 것이고, 내 년 3월까지 모든 부채를 탕감해서 빚에 대한 생각을 아예 지워버리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결론은 이겁니다. 우리가 "2X2=4"인 것처럼, 부자가 되는 것에도 분명한 공식이 존재하고, 그 공식을 따르는 사람들은 부자가 될 수 있다. 그러나 부자는 단순히 돈을 버는 능력만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번다는 것은 누군가 그 자리를 꿰차고 들어와 당신의 수입원을 "0"로 만드는 순간 당신은 망하게 될테니. 그러니 우리는 경쟁이 아니라, 창조를 해야 한다. 남들이 가는 길이 아닌, 남들이 가지 않는 길에서 그 시스템을 적용하면 된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래퍼들을 보면, 누군가는 엄청난 돈을 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는 매일 하루하루를 돈 때문에 힘들어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 차이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분명 돈이 되는 시스템을 따랐기 때문일 것입니다. 해당 직종에서 어떤 시스템이 적용되는지는 정확히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장사나 서비스직에선 분명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들과 비슷할 것이라 생각하비다. 그러나 굼벵이 같은 사람들에겐 절대 어떤 기회도 오지 않습니다. 굼벵이는 그 기회를 잡지 못하기 때문이죠.


시간이 무한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이번 주말에 정말 나를 위해서 그 소중한 시간들을 사용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까? 저는 자신있게 말할 수 없기에 이제 자신있게 말할 수 있도록 시간들을 돈보다 더 소중하게 생각하면서 사용해나갈 것입니다.


나보다 똑똑하지 않은 사람이 돈을 많이 버는 경우를 본 적이 있으십니까? 그들은 돈이 되는 시스템을 잘 알고 있었거나, 그 시스템을 잘 이용했기에 돈을 많이 번 것입니다. 그렇다는 것은 돈을 버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는 것이 증명된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