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T' MONEY

하나카드 빠른 발급 방법

아이S'티 2019. 6. 5. 22:32
반응형

  하나카드 빠른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아이S'티입니다.


지난 번에 제가 '아이스티 - 머니' 카테고리를 개설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해당 게시판을 활성화 싶은 마음이 커지고 있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한 지 오래되었는데, 재테크에 대한 이야기를 가장 많이 다뤄서 쓰고 싶은 욕구가 펄펄 넘쳐나서 그런 것 같군요. 애니웨이 혹시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이전에 제가 작성했던 글들도 한 번 참고해 보세요.




저도 예전에 하나은행에서 신용카드를 발급 받은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조만간 신용카드를 발급해서 사용해보려 합니다. 제가 재테크 글에서 자주 언급했지만, 신용카드의 경우엔 잘못 쓰면 독이지만, 그 독은 신용카드가 만드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가 절제하지 못하기에 만들어지는 것이겠죠.



그리고 신용카드는 의외로 필요한 곳이 많습니다. "돈"도 그렇듯이 "카드"도 잘쓰면 좋은 소비를 이끌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하나카드 빠른 발급"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고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발급에 대해서는 2가지로 나눠서 안내해드릴 겁니다. [카드바로발급]과 [빠른발급안내]입니다. 먼저 카드바로발급부터 안내해드릴게요.



먼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카드] 메뉴에서 [카드바로발급]이라는 메뉴를 클릭해서 이동해 봅시다.



카드 바로 발급은 카드신청 후 즉시 카드발급이 진행되며 하나1Q페이에 바로 등록,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신청을 하면 카드가 발급되고 바로 발급 대상자 심사 진행 후 카드가 발급됩니다. 하나1Q페이 등록 후 온ㆍ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즉시 결제가 가능하고, 실물 카드 수령을 영업일 기준으로 1~2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로 앱 다운로드 링크를 받으시면 됩니다. 해당 페이지는 위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며, 유의사항들도 잘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하나카드 체크카드를 보유한 상태에서 즉시 발급 받고 싶다면 신분층을 지참하고 가까운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카드신청 즉시 카드를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종류는 위와 같습니다. 개인 체크카드, 개인 신용카드, 법인 신용/체크카드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되는데요. 번호는 1800-1111입니다. 해외일 경우 대표번호 앞에 '82-'를 먼저 입력하시면 됩니다.


빠른발급 서비스는 카드신청 후 최단 1시간 이내에 카드발급이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에서 즉시 결제와 하나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먼저 신청을 하시는데 있어 "공인인증서"가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1시간 내에 심사가 진행되며, 하나카드 홈페이지 카드정보 조회를 한 휘에 카드 정보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즉시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실물 카드는 영업일 기준으로 3~5일 이내로 수령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방법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발급받는데 있어 여러분들이 승인받을 수 있는 기준이 되어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우선 발급받고자 한다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신청을 하시거나 ARS, 앱링크를 다운받아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