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T' Online-Store

카페24 관리자 로그인 페이지

아이S'티 2019. 5. 15. 21:31
반응형

  카페24 관리자 로그인 페이지



안녕하세요. 아이S'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운영하는 쇼핑몰의 관리자 페이지를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시작하시는 분들 중에 "cafe24"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 주변에도 많고요. 창업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cafe창업지원센터도 있다는 걸 알고 계실 겁니다.



카페24를 처음 이용할 때 관리자 페이지 접속 경로를 헤매곤 했는데요. 다른 분들도 다른 경험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같이 관리자 로그인 페이지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죠.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주소창에 "admin"를 추가해서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두번째는 쇼핑몰센터를 통해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cafa24.com 페이지 상단에서 "쇼핑몰 센터"메뉴를 클릭해서 이동한 후에 상단의 우측의 '쇼핑몰관리자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해당 화면을 바탕화면에 저장하고 싶다면, "관리자 바로가기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그럼 주소창이나 카페24 쇼핑몰센터를 통해 접속하지 않아도 바로 접속할 수 있겠죠?



관리자 페이지의 메뉴입니다. 상점관리, 상품관리, 주문관리, 고객관리, 게시판관리, 디자인관리, 모바일쇼핑몰, 마케팅센터, 마켓통합관리, 부가서비스, 앱서비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라고 적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