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T' FASHION

따뜻한 보온 겨울양말 파는곳 #플라잉삭스

아이S'티 2022. 8. 7. 17:54
반응형

    따뜻한 보온 패션 겨울양말 파는곳 #플라잉삭스


 곧 추운 겨울이 다가올 것 같고, 한 해를 거듭할수록 여름도 그렇지만 겨울의 온도는 더욱 낮아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시죠? 그래서 곧 다가올 가을과 겨울을 위해 양말을 준비하셔야겠죠? 제가 운영하고 있는 플라잉삭스 쇼핑몰은 횟 수로는 8년 정도 되었지만, 처음 마음가짐과 변함없이 깐깐한 검수 시스템을 통해 구매해주시는 분들께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쇼핑몰인지 제가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제품을 보실 때 최우선적으로 보는 게 무엇인가요? 제품의 퀄리티와 색상이기도 하지만, 그 잣대를 결정짓는 요소는 "리뷰"가 아닐까요? 나와 같은 제품을 구입한 사람이 좋다고 평가했고, 좋은 평가들이 많이 쌓여져 있다면 구입할 때 실패할 확률이 상당히 떨어질 겁니다.

 

플라잉삭스는 자체제작한 상품도 있지만, 좋은 제품들을 셀렉해서 받아보셨을 때 마치 선물을 받은 것처럼 검수 후 예쁘게 포장해소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제품 하나씩 정성스럽게 포장하고 있어 배송 전에 상당한 시간이 사용되고 있답니다. 더 많은 리뷰를 보고 싶다면 [여기로]

 

골지 제품이 인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내가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다가도 예쁜 컬러가 눈에 띄게 된다면 추가적으로 구입하게 되죠. 누구나 한 번쯤 그런 경험이 있으시죠? 플라잉삭스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묶음 상품에서도 컬러를 선택하실 수 있지만, 원하시는 색상을 고르실 수 있도록 컬러별로도 별도 상품을 진열해 놓고 있습니다.

 

별도의 카테고리를 통해서도 원하시는 색상에 따른 스타일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작업이 오래걸리긴 하지만,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최대한 직관적으로 상품을 보여드리고 싶어 별도의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플라잉삭스 스토어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