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 3

네이버 인플루언서 자격조건

네이버 인플루언서 자격조건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있어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양질의 컨텐츠가 우선이겠지만,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비지니스적으론 접근하기 어렵겠죠. 물론 개인적인 공간으로 활용한다면 제가 말씀드린 내용들이 큰 의미가 없겠지만요. 하지만 뭐든지 꾸준히 하다보면 그 안에서 팬덤이 생기게 되고, 자연스럽게 비지니스적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상위노출의 장점은 시간이 갈수록 수익적인 부분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특정 분야의 정보를 많이 가지고 있다면...흔히 "덕질"이라고 하죠. 특정 분야의 덕질이 가능하다면 이 포스팅을 주목하셔야 할 겁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신청 후 선정될 경우 일반 블로그 보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애드포스트 수익을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의 조건은 여러분의..

ICE-T' BLOG 2022.08.07

따뜻한 보온 겨울양말 파는곳 #플라잉삭스

따뜻한 보온 패션 겨울양말 파는곳 #플라잉삭스 곧 추운 겨울이 다가올 것 같고, 한 해를 거듭할수록 여름도 그렇지만 겨울의 온도는 더욱 낮아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시죠? 그래서 곧 다가올 가을과 겨울을 위해 양말을 준비하셔야겠죠? 제가 운영하고 있는 플라잉삭스 쇼핑몰은 횟 수로는 8년 정도 되었지만, 처음 마음가짐과 변함없이 깐깐한 검수 시스템을 통해 구매해주시는 분들께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쇼핑몰인지 제가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제품을 보실 때 최우선적으로 보는 게 무엇인가요? 제품의 퀄리티와 색상이기도 하지만, 그 잣대를 결정짓는 요소는 "리뷰"가 아닐까요? 나와 같은 제품을 구입한 사람이 좋다고 평가했고, 좋은 평가들이 많이 쌓여져 있다면 구입..

ICE-T' FASHION 2022.08.07

KB부동산 분양 정보 확인하는법

KB부동산 분양 정보 확인하는법 요즘 부동산 시세가 많이 떨어지고 있어서 집으로 재테크 및 투자하시는 분들은 마음이 많이 무거우실 것 같습니다. 그래도 부동산은 메리트 있는 투자 상품이라는 것은 변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KB금융 그룹에서 운영중인 KB부동산 예전엔 "리브온"으로 불리는 웹사이트에서 분양정보를 확인하는 법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부동산은 앱으로도 있으나,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해서 몇 가지 눌러보니, 웹사이트에서는 제한되어 있고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우선 금일 설명해드릴 분양 정보는 웹사이트, PC에서도 가능하답니다. 좌측 메뉴를 클릭하면 "분양"카테고리가 나옵니다. 클릭해 봅시다. 분양 메뉴에서는 지역 옵션을 기준으..

ICE-T' MONEY 2022.08.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