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1 3

과거 환율 조회 방법

과거 환율 조회 방법 안녕하세요. 아이S'티입니다. 금일도 금융과 관련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저도 이 부분이 좀 궁금하기도 해서 찾아보고, 여러분들과 이 내용을 공유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여행갈 때 지금 당장의 환율을 확인하지만, 과거의 환율에 대해선 무관심합니다. 물론 환율로 재테크를 하는 분들에겐 과거 환율 변동표가 큰 재산이 되겠지요. 언젠간 도움이 될지 모르니, 한 번 다뤄보도록 합시다. 과거 환율은 여러 은행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하나은행을 선택해서 과거환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을 하면서 완전 주거래 은행이였던 하나은행보다 국민은행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국민은행에서 환율을 알아봤지만, 이번 포스팅에선 KEB하나은행으로 해보겠습니다. 환율을 확인..

ICE-T' MONEY 2020.01.30

하나은행 급여하나 월복리적금 소개

하나은행 급여하나 월복리적금 소개 안녕하세요. 아이S'티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도 금융과 관련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심도 있는 글이 아닌, 은행 적금상품입니다. 우리가 현금을 인출하려고 할 때, ATM기기를 이용하죠. 그 때마다 눈에 보이는 것은 앞에 거울. 그쵸. 거울도 있지만 좌우에 은행 금융상품 팜플렛이 보입니다. 그래서 제가 홀랑 가져왔습니다. 소개하려고요. 그럼 각설하고 상품을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이 글로 인해 적금 상품을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팜플렛에는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과 급여하나 통장 2가지 상품을 소개해주고 있는데요. 저는 적금 상품만 소개해 드릴게요. 여기서 잠깐 현 시대에 살아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자산관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매년마다 새..

ICE-T' MONEY 2020.01.21

무료재무상담, 재테크플라이 - 포트폴리오의 중요성

무료재무상담, 재테크플라이 - 포트폴리오의 중요성 안녕하세요. 아이S'티입니다. 하루에도 부자와 관련된 기사들이 수 없이 쏟아집니다. 부동산, 주식, 펀드, 비트코인 등 세월이 흐를수록 재테크 상품이 점차 다양해질 것입니다. 중요한 건 쏟아지는 지식들을 지속적으로 공부하면서 터닝포인트 시점까지 수익률은 높지 않더라도, 자산을 지킬 수 있는 변동이 적은 안정성 상품에 투자를 지속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제 말이 100% 정답은 아니지만, 우리가 자산이든 인생이든 마이너스라고 느껴지는 부분에 있어 안정감을 가지고 있는 것과 없는 것은 천지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사업으로 인해 많은 것을 잃었지만 자산적 '마이너스(-)'라는 것은 없습니다. 반면, 많은 것을 잃고, 빚까지 있다면 어떨까요? 강철 멘탈을 ..

ICE-T' MONEY 2020.01.20
반응형